2000s/20002018. 7. 7. 05:00

7 Days크레이그 데이빗(Craig David)2000년 발표한 데뷔 앨범 <Born To Do It>에 수록한 곡으로 영국 1, 아일랜드 3, 캐나다 9, 미국 10위 등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어 멜론 2002년 결산 팝 부문 4위를 차지했다. 브릿 어워드 베스트 싱글 부문 후보에 올랐으나 로비 윌리암스(Robbie Williams)Rock DJ가 받았다. 2003그래미 남성 팝 보컬 퍼포먼스 부문 후보에 올랐다.


크레이그 마크 힐(Mark Hill), 데런 힐(Darren Hill)이 만들었고 마크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가사는 우연히 지나가던 여자가 시간을 물어 전화 번호를 받고 사귀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맥스 앤 다니아(Max & Dania)가 감독을 맡았고 브릿 어워드 베스트 뮤직 비디오 부문 후보에 올랐으나 역시 로비Rock DJ가 받았다. 반복된 실수 속에서 완벽한 결과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20180707 현지운 rainysunshine@tistory.com


You know what? cause I'm gonna say

있잖아, 내가 말할 건데...

Craig David, 7 days, check it out...

 

On my way to see my friends who lived a couple blocks away from me (owh)

몇 블록 떨어져 살고 있는 친구들을 만나러 가던 길 이었어

As I walked through the subway, it must have been about quarter past three

지하도를 걷고 있을 때, 분명 315분이었을 거야

In front of me, stood a beautiful honey with a beautiful body

내 앞에, 아름다운 몸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가 서 있었어

She asked me for the time

내게 몇 시냐고 물었지

I said it'd cost her name, a six digit number & a date with me tomorrow at nine

난 그녀의 이름과 그녀의 전화번호, 내일 9시에 나랑 데이트하는 값이 든다고 했어

 

Did she decline? no, didn't she mind? I don't think so, was it for real? Damn sure

그녀가 거절했어? 아냐, 불편해하지 않았어, 그런 것 같아, 정말이야, 물론이지

What was the deal? A pretty girl aged 24, so was she keen? she couldn't wait

어떻게 됐어? 24살의 아주 예쁜 여자야, 예민하지 않았어? 그녀는 기다릴 수 없었어

Cinnamon queen? let me update, what did she say? She said she'd love to Rendezvous

선탠 했어? 알아볼게, 그녀가 뭐래? 그녀는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했어

She asked me what we were gonna do

나에게 뭐 할 건지 물었어

Said we'd start with a bottle of Moët for two

우리 둘을 위한 모에트 샴페인으로 시작해야겠다고 말했어

 

Monday, took her for a drink on Tuesday

월요일, 화요일엔 한잔하러 그녀를 데리고 갔어

We were making love by Wednesday and on Thursday & Friday & Saturday

우린 수요일에 그리고 목, , 토에 사랑을 했어

We chilled on Sunday

일요일엔 열기가 식었지

I met this girl on Monday, took her for a drink on Tuesday

이 여자를 월요일에 만났고, 화요일엔 술 한잔하러 데리고 갔어

We were making love by Wednesday and on Thursday & Friday & Saturday

우린 수요일에 그리고 목, , 토에 사랑을 했고

We chilled on Sunday

일요일엔 열기가 식었어

 

Nine was the time, cuz I'll be getting mine

9시였어, 난 제정신을 찾아갔으니까

And she was looking fine, smooth talker

그녀는 좋아 보였고 말주변이 좋았어

She told me, she'd love to unfold me all night long

그녀는 말했지, 밤새 날 밝혀내보고 싶다고

Ooh I loved the way she kicked it

, 그녀가 노는 방식이 맘에 들어

From the front to back she flipped it (back she flipped it, ooh the way she kicked)

앞에서부터 뒤까지 그녀는 섹스를 해, (뒤로 하는 게, 오 그녀가 하는 방식)

And I oh oh I yeah, hope that she'd care

, 그녀가 신경 썼으면 해

Cuz I'm a man who'll always be there

난 항상 옆에 있을 남자니까

Ooh yeah, I'm not a man to play around baby

오 그래, 난 갖고 노는 남자는 아냐

Ooh yeah cuz a one night stand isn't really fair

원 나잇 스탠드는 정말 공평하지 않아

From the first impression girl hmm you don't seem to be like that

첫 인상부터, 넌 그럴 것 같지 않았어

Cuz there's no need to chat for there'll be plenty time for that

말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이 필요치 않았으니까

From the subway to my home endless ringing of my phone

지하도에서 집까지 오는 길에 전화벨이 끊이지 않아

When your feeling all alone, all you gotta do is just call me call me

네가 외로움을 느낄 때, 네가 할 건 나에게 전화하는 거야

 

 

(Break it down, break it down)

믿을 수가 없어

Since I met this special lady, ooh yeah I can't get her off my mind

이 특별한 여인을 만나고 난 후 머리에서 떠나지가 않아

She's one of a kind and I ain't about to deny it

그녀는 유일해, 부인하지 않을 거야

It's a special kind of thing with you-oh.......

너와 있는 건 특별한 일이야 


2015/11/28 - [2000's/2002] - Rise & Fall - Craig David Feat. Sting / 2002


'2000s > 20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By Your Side – Sade / 2000  (0) 2018.08.17
I Wanna Be With You – Mandy Moore / 2000  (0) 2018.08.09
7days – Craig David / 2000  (0) 2018.07.07
Only Time - Enya / 2000  (0) 2018.06.20
Yellow – Coldplay / 2000  (0) 2018.05.26
Whole Again – Atomic Kitten / 2000  (0) 2018.05.23
Posted by 현지운 Rainysunshin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