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90s/1997

From This Moment On - Shania Twain / 1997

by Rainysunshine 2019. 11. 10.
반응형

From This Moment On샤니아 트웨인(Shania Twain)1997년 발표한 3번째 스튜디오 앨범 <Come On Over>에 수록한 곡으로 미국과 캐나다 각각 4, 영국 9, 미국 연말결산 57위 등을 기록했다.

 

샤니아로버트 존 랭(Robert John "Mutt" Lange)이 만들고 로버트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폴 보이드(Paul Boyd)가 감독을 맡았다. 원래 버전인 앨범 버전은 미국 컨트리 가수 브라이언 화이트(Bryan White)가 참여해 컨트리의 느낌을 주었다면 솔로 버전은 세계 배급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보다 팝적인 느낌을 강조해 편곡했고 브룩클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Brooklyn Philharmonic Orchestra)가 협연했다. 또한 두 명의 가수가 함께 움직이며 홍보하기 힘들 것이라는 회사 내에서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솔로 버전에 대해 브라이언나는 팝 아티스트가 아니라서 괜찮아요라고 말했다.

 

샤니아는 이 곡의 계기에 대해 “2년 전에 이탈리아에 있었는데요. 그때 축구 경기를 보고 있었어요. (당시 남편) 로버트가 스포츠를 좋아하거든요. 저는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잘 몰라요. 그때 제 마음이 이리저리 헤엄쳐다는 걸 느꼈고 그래서 곡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셀린 디온(Celine Dion)을 생각했는데요. 남편과 같이 작업을 하다보니까 듀엣곡이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저와 듀엣하는 것으로 정해졌고, 엘튼 존(Elton John)이 어떨까 조율하다가 최종적으로는 브라이언과 하게 되었어요라고 말했다.

 

오글거리는 표현들의 향연으로 봐서, 나중에 헤어지긴 했지만 로버트에 대한 샤니아의 사랑이 당시에 얼마나 열정적이었는지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멜로디 전개가 어딘지 베트 미들러(Bette Midler)의 From A Distance 느낌이 좀 난다.  

 

20191110 현지운 rainysunshine@tisory.com


From this moment life has begun

이 순간부터 삶이 시작 되었어

From this moment, you are the one

이 순간부터 너는 나만의 사람이야

Right beside you is where I belong

내가 있을 곳은 바로 네 옆

From this moment on

이 순간부터 계속

 

From this moment I have been blessed

이 순간부터 난 축복 받았어

I live only for your happiness

난 네 행복을 위해서만 살아

And for your love, I'd give my last breath

네 사랑을 위해서, 내 마지막 숨을 줄 거야

From this moment on

이 순간부터 계속

 

I give my hand to you with all my heart

내 온 마음을 다해 널 도와 줄게 

I can't wait to live my life with you, can't wait to start

너와 빨리 인생을 살고 싶어, 시작하고 싶어

You and I will never be apart

너와 나는 절대 헤어지지 않아

My dreams came true because of you

내 꿈은 너로 인해 이루어져

 

From this moment, as long as I live

이 순간부터 내가 사는 한

I will love you, I promise you this

널 사랑할 거야, 이걸 약속해

There is nothing I wouldn't give

네게 주지 않을 건 아무 것도 없어

From this moment on ohh

이 순간부터 계속

 

You're the reason I believe in love

넌 내가 사랑을 믿는 이유

And you're the answer to my prayers from up above

너는 하늘로부터 온 내 기도의 응답

All we need is just the two of us

우리가 필요한 건 우리 둘뿐

My dreams came true because of you

내 꿈들은 너로 인해 이루어졌어

 

From this moment as long as I live

이 순간부터 내가 사는 한

I will love you, I promise you this

널 사랑할 거야, 이건 약속해

There is nothing I wouldn't give

내가 주지 못할 건 아무 것도 없어

From this moment

이 순간부터

 

I will love you (I will love you) as long as I live

내가 살아 있는 한 너를 사랑할 거야

From this moment on (on) mmm, mmm

이 순간부터 


[1990's/1997] - You're Still The One - Shania Twain 

[2000's/2002] - I'm Gonna Getcha Good! - Shania Twain 


이 사이트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For the long runFor the long run  


반응형
그리드형

'1990s > 1997'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rn - Natalie Imbruglia / 1997  (0) 2019.11.27
Conformity - Chastain / 1997  (0) 2019.11.25
Say What You Want - Texas / 1997  (0) 2019.11.04
Kiss Me - Six Pence None The Richer / 1997  (0) 2019.10.24
Bitter Sweet Symphony - The Verve / 1997  (3) 2019.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