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70s/1979

Wanted - The Dooleys / 1979

by Rainysunshine 2019. 4. 26.
반응형

Wanted는 영국 둘리스 가문의 가족들과 앨런 보건(Alan Bogan), 밥 왈쉬(Bob Walsh)가 모여 만든 그룹 둘리스(Dooleys)1979년 발표한 컴필레이션 앨범 <The Best Of The Dooleys>에 수록한 곡으로 영국과 아일랜드 각각 3, 일본에서 무려 10주간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내한한 이후에 아주 큰 인기를 얻었다. 1980년 이쁜이들그대란 제목으로, 2005조혜련이 이 곡과 놀란스(Nolans)Sexy Music, 도나 섬머(Donna Summer)Hot Stuff를 묶어 아나까나란 제목으로 번안해 불렀다.

 

벤 핀돈(Ben Findon), 밥 퍼지(Bob Puzzy), 마이크 마이어스(Mike Myers) 등이 만들었고 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화자가 일방적으로 좋아한 것 같다. 상대방은 멀리해야할 냉정한 스타일의, 못된 남자인 걸 알면서도. 바람피우고 떠났지만 그래도 여전히 그리워하고 다시 돌아오면 받아줄 준비가 되어 있다. 이런 관계를 많이 보긴 했는데, 그와 비슷하다면 상대도 화자를 그렇게 싫어하는 건 아니긴 하다. 화자처럼 푹 빠지지 않아서 그렇지.

 

20190426 현지운 rainysunshine@tistory.com


You're the kind of guy that I gotta keep away

넌 내가 멀리 해야 할 스타일의 남자야

But it's all right, you know you can't deny

하지만 괜찮아, 알잖아 너도 부인할 수 없을 걸

It's the price I've gotta pay but it's all right

내가 지불해야할 대가지 뭐, 하지만 괜찮아

'Cause though your lips are sweet as honey

네 입술이 꿀처럼 달콤한데 

Your heart is made of solid stone

네 맘은 단단한 돌로 만들어져서(냉정해서) 그렇지 뭐

One look and boy you got me runnin’

단 한 번의 시선으로 넌 날 뛰게 만들었어

I bet you saw me comin' after you alone

넌 봤을 거야 내가 너만 쫓아오는 걸

 

Wanted

원했어

Boy, you're everything I ever wanted

넌 내가 원했던 모든 것

Now all I've got's a memory I'm haunted

이제 내가 가진 거라곤 내가 홀렸던 기억뿐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안에 사는 동안에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어

'Cause you're wanted

널 원했으니까

Boy, you're everything I ever needed

넌 내가 필요했던 모든 것

But now you're gone

이제 넌 가버렸어

And let me down and cheated

날 실망시키고 속였지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속에서 사는 동안에

 

I'm the kind of girl that'll swallow every line

난 모든 말을 다 믿는 그런 스타일의 여자야

But it's all right, you only gotta call

하지만 괜찮아, 네가 전화만 해준다면

And I'll be there any time and it's all right

언제든 옆에 있을 게, 괜찮아

And now the flames are getting higher

지금 화염이 점점 높아져

I'm losin' all my self control

내 모든 자제력을 잃고 있어

So come on boy and feed the fire

어서 불을 살려줘

I'm burning with desire

난 욕망으로 불타오르고 있어

Don't you leave me cold

내가 식도록 내버려두진 않을 거지?

 

Wanted

원했어

Boy, you're everything I ever wanted

넌 내가 원했던 모든 것

Now all I've got's a memory I'm haunted

이제 내가 가진 거라곤 내가 홀렸던 기억뿐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안에 사는 동안에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어

'Cause you're wanted

널 원했으니까

Boy, you're everything I ever needed

넌 내가 필요했던 모든 것

But now you're gone

이제 넌 가버렸어

And let me down and cheated

날 실망시키고 속였지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속에서 사는 동안에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어

'Cause you're wanted

널 원했으니까

Boy, you're everything I ever wanted

넌 내가 원했던 모든 것

Now all I've got's a memory I'm haunted

이제 내가 가진 거라곤 내가 홀렸던 기억뿐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안에 사는 동안에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어

알잖아 넌 날 가졌어

'Cause you're wanted

널 원했으니까

Boy, you're everything I ever wanted

넌 내가 원했던 모든 것

Now all I've got's a memory I'm haunted

이제 내가 가진 거라곤 내가 홀렸던 기억뿐

Livin' in the shadow of your love

네 사랑의 그림자 안에 사는 동안에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어

 

Boy, you know you've got me...

알잖아, 넌 날 가졌다는 걸...


[1970's/1975] - Fly, Robin, Fly - Silver Convention / 1975

[1970's/1977] - Hello Mr. Monkey - Arabesque / 1977

[1970's/1978] - Trojan Horse - Luv / 1978

[1970's/1979] - I'm In The Mood For Dancing - Nolan Sisters / 1979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