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70s/1974

You're The First, The Last, My Everything - Barry White / 1974

by Rainysunshine 2019. 5. 2.
반응형

You're The First, The Last, My Everything은 미국 싱어 송 라이터 배리 화이트(Barry Eugene Carter 19440912~20030704)1974년 발표한 3번째 스튜디오 앨범 <Can’t Get Enough>에 수록한 곡으로 UK 1, US 2, 아일랜드 6, 캐나다 7, US 연말결산 48위 등을 기록했다. US에서는 엘튼 존(Elton John)Lucy In The Sky With Diamonds에 막혀 정상에 오르지 못했다.

 

배리토니 세페(Tony Sepe), 피터 래드클리프(Peter Radcliffe)가 만들었고 배리피터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원래는 "You're My First, You're My Last, My In-Between"란 제목의 컨트리 곡으로 만들었으나 21년간 발표하고 있지 않다가 가사를 바꾸고 디스코로 편곡했다.

 

폭스 TV의 시리즈 <앨리 맥빌(Ally McBeal)>에서 존 케이지(Peter MacNicol) 캐릭터의 주제가로 나온다. 가사는 이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표현으로 만든 사랑의 노래다. 근데.... 사진이 어딘가 모르게 <골목식당>의 그 분이 생각나네...

 

20190502 현지운 rainysunshine@tistory.com


We got it together, didn't we?

우린 함께 했어요, 그죠?

We've definitely got our thing together, don't we baby?

우린 분명 함께 우리의 일을 했어요, 그죠 베이비?

Isn't that nice?

좋지 않았어요?

I mean, really, when you really sit and think about it

제 말은 정말로 우리가 그걸 앉아서 생각해보면

Isn't it really, really nice?

정말, 정말 좋지 않았나요?

I can easily feel myself slipping more and more ways

점점 더 많은 방식으로 내가 쉽게 빠져드는 걸 느낄 수 있어요

That super world of my own

나만의 그 초월적인 세계에

Nobody but you and me

그 누구도 아닌 당신과 내가

We've got it together, baby, ohhhh ohhhh

우린 함께 했어요, 베이비, ~

 

The first, my last, my everything

당신은 내 첫 번째와 마지막, 모든 것

And the answer to all my dreams

그리고 내 모든 꿈에 대한 해답

You're my sun (sun), my moon (moon-oooon), my guiding star

당신은 내 태양, , 내 수호성

My kind of wonderful, that's what you are

나의 멋진 부류, 그게 당신 이예요

 

I know there's only, only one like you

알아요, 오직 당신 같은 사람은 유일하죠

There's no way, they could have made two

둘로 만들 방법은 없어요

You're you're all I'm living for

당신은 내가 사는 모든 것

Your love I'll keep forevermore

당신의 사랑은 내가 영원히 그 이상 지킬 거예요

(You're the first), you're the first

당신은 처음이자

(My last) you're the last

마지막

My everything

내 모든 것

 

In you, I found so many things

당신에게서 난 아주 많은 것들을 찾았어요

A love so new, only you could bring

당신만이 가져다줄 수 있는 아주 새로운 사랑을

(Can't you see it's you?) can't you see it's you? (you, you)

그게 당신이란 걸 모르겠어요?, 당신이예요

You make me feel this way

당신은 내가 이렇게 느끼도록 만들어요

You're like a first morning dew on a brand new day

당신은 새로운 날의 아침에 첫 이슬 같아요

 

I see so many ways

아주 많은 방법들을 알아요

That I can love you 'til the day I die

내가 죽을 때까지 당신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요

You're my reality, yet I'm lost in a-a-a-a dream

당신은 나의 현실, 하지만 난 꿈에 빠졌어요

(You're the first), you're the first

당신은 처음이자

(You're the last) the last

마지막

My everything

내 모든 것

 

Ooh ooh ~

 

I know there's only, only one like you

알아요, 오직 당신 같은 사람은 유일하죠

There's no way, they could have made two

둘로 만들 방법은 없어요

You're you're all I'm living for

당신은 내가 사는 모든 것

Your love I'll keep forevermore

당신의 사랑은 내가 영원히 그 이상 지킬 거예요

(You're the first), you're the first

당신은 처음이자

(My last) you're the last

마지막

My everything

내 모든 것

 

You and me babe

당신과 나, 베이브

It's you and me

그건 당신과 나요

And you are the first

당신은 처음

The last

마지막

My everything

내 모든 것 


[1970's/1973] - Never Never Gonna Give Ya Up - Barry White 

[1970's/1973] - Love’s Theme - Love Unlimited Orchestra 

이 사이트가 도움이 되신다면

Buy me a coffeeBuy me a coffee


반응형
그리드형